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신극초기증상(가슴,냉,아랫배,설사,두통,생리)과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사용법

by 건강한치유 2021. 6. 11.

임신극초기증상(가슴,냉,아랫배,설사,두통,생리)과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사용법

 


#임신극초기증상 #사후피임약 #임신테스트기 #임신테스트기사용법 #임신테스트기사용시기 #임신극초기증상가슴 #임신극초기증상냉 #임신극초기증상아랫배 #임신극초기증상설사 #임신극초기증상두통 #임신극초기증상생리


[요약] 임신(妊娠, pregnancy)극초기증상이란? 겉으로 나타나는 임신 초기증상으로는 무월경, 아침에 일어나는 임신성구역, 유방이 부드러워지고 커지는 현상 등이 있다.

 

♠ 임신극초기 1주차, 2주차, 3주차, 4주차에 나타는 증상들

여성의 배란일은 몸 상태에 따라 변동이 가능하므로 안전한 피임이 없는 관계는 임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임신 초기 증상은 두통, 어지러움, 울렁거림, 가슴의 통증, 허리의 통증, 아랫배 통증, 냉의 증가. 소량의 출혈 등이 있으며, 개인차는 있지만 대개 임신 주수 5~6주 후 (관계 2~3주 후)에 나타나게 됩니다.


임신 1주차 증상은 평소에 비해 열감이 느껴지며 몸이 으슬으슬하고 춥게 느껴지기도 한다. 두통과 어지럼증을 동반해 감기 증상과 헷갈릴 수 있다. 가슴이 부풀고 통증이 발생하며 유두가 민감해지고 유륜이 거무스름하게 변하기도 한다. 아랫배에 가스가 찬 것처럼 팽팽해지고 콕콕 찌르는 듯한 통증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 밖에도 소화불량, 잦은 소변, 분비물 증가 등이 있다.


임신 2주차 증상은 1주차와 거의 비슷하다. 생리가 일주일 이상 늦어지고 변비 증세가 나타나며 기미와 주근깨 등 신체 색소 침착이 발생한다. 경우에 따라 입덧이 나타나기도 한다.


임신 3주차 증상은 약간 높은 체온이 지속되고 몸이 나른해진다. 또한, 유방이 단단해진다. 4주차 증상은 생리중단, 미열, 피로감이 있다.

하지만 이런 증상들은 임신이 아닌 경우에도 충분히 나타날 수 있어, 증상으로 임신을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임신에 대한 불안감이 있으시다면 증상과는 무관하게 마지막 관계 2주 후 소변 테스트기를 시행하여 정확한 임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임신 초기의 여러 가지 증세, 위험한 사후피임약,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사용법

 

추가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해 드리는 글에서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있으므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임신극초기증상(가슴,냉,아랫배,설사,두통,생리)과 임신테스트기 사용시기 사용법 :이어보기☜클릭

 

● 추가로 함께 읽어보고 알아두면 좋은 지식:

-임신초기 주의사항 및 위험한 증상과 임신초기 좋은음식 |

-요실금증세, 증상과 원인에 따른 요실금에 좋은 운동과 예방수칙 |

-간에좋은영양제-유기농밀크시슬 실리마린 추천 베스트 (밀크씨슬실리마린) |

 

♠ 생활에 도움되는 유익한 추천 정보~!!:


1.자동차보험료 30~40%까지 절약하는 법


2.자동차렌트.리스 가격조건 알아보기 편한곳


3.안심업체 포장이사비용 국내업체 견적비교 알아보기


4.저렴한 거주.이사.입주 전문청소업체 고르는 방법


5.최대 30%가량 암보험료를 낮출수 있어요? 통합암보험산출받기


6.국내 보험사 보장특약 비교로 내 적정 보험료 한번에 알아보는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