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탈모 예방 방법- 남성 탈모에 좋은 음식

by 건강한치유 2021. 6. 7.

탈모 예방 방법- 남성 탈모에 좋은 음식


#탈모예방방법 #남성탈모에좋은음식 #탈모에좋은음식 #탈모예방에좋은음식 #탈모예방 #탈모예방음식 #탈모예방법


남성 탈모에 좋은 음식 알아보겠습니다.! 탈모로 인해서 고통에 시간을 보내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탈모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보통은 스트레스와 함께 식습관만으로도 많은 영향일 미치게 됩니다.

 

불규칙한 식사습관을 가진 사람, 기름기 많은 음식, 당분이 많은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 특히 탈모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탈모를 유발하는 고열량의 음식들은 피하고 여러가지 영양소를 갖춘 올바른 식습관으로 개선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탈모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남성 탈모에 좋은 음식

 

1.잡곡 : 유전성 탈모를 일으키는 효소인 모낭효소의 분비를 줄여주고 발모를 촉진하는 음식은 아연과 구리가 풍부한 음식이라고 합니다. 대표적인 음식으로 현미,조, 수수가 있습니다. 현미는 비타민B,비타민B1,단백질 등 16가지 영양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트립토판과 타이로신 성분이 멜라닌 색소를 만드는데 도움을 줘 머리를 검게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탈모에 좋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2.해조류 : 미역,다시마 같은 해조류들은 모발 영양성분인 요오드,철, 칼슘들이 풍부합니다. 모발의 성장을 돕고 탈모에 좋은 음식으로 탈모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다시마에 있는 풍부한 비타민 성분은 모발 재생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콩류 : 콩은 혈당지수가 낮은편에 속하고 필수 지방산 성분이 풍부해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견과류 : 비타민E는 혈류의 흐름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해서 스트레스성 탈모가 있을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혈관을 깨끗하게 하고 모공을 단단하게 하며 머리에 윤기가 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5.채소 차 : 시금치 등의 채소에는 비타민과 철분등의 미네랄이

 

풍부하며 활성산소를 없애주는데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더불어 당근 또한, 두피와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탈모에 좋은 음식중 하나입니다. 탈모에 나쁜 음식 동물성 지방,카페인,알코올,정제 탄수화물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탈모에 좋은 음식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탈모에 나쁜 음식

 

동물성 지방,카페인,알코올,정제 탄수화물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탈모에 좋은 음식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추가로 함께 읽어보고 알아두면 좋은 지식:

-한방차만들기- 건강에 좋은 한방 건강차 만들기 |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다이어트할때 의외로 좋은 음식 7가지 |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 누구나 추천하는, 혈관에 좋은 음식 5가지 |

 

♠ 생활에 도움되는 유익한 추천 정보~!!:


1.자동차보험료 30~40%까지 절약하는 법


2.자동차렌트.리스 가격조건 알아보기 편한곳


3.안심업체 포장이사비용 국내업체 견적비교 알아보기


4.저렴한 거주.이사.입주 전문청소업체 고르는 방법


5.최대 30%가량 암보험료를 낮출수 있어요? 통합암보험산출받기


6.국내 보험사 보장특약 비교로 내 적정 보험료 한번에 알아보는 곳

 

 

댓글